고객센터 메뉴 전체보기
자주하는 질문(FAQ)
회원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들입니다.
회원관련 부동산 취업 알바 자동차 신문줄광고 결제
  • 1. 매물등록/검색은 어떻게 하나요?
  • [매물등록]
    부동산 → 매물등록, 마이페이지→부동산→매물등록 버튼을 통해 매물등록이 가능합니다.

    [매물관리]
    등록한 매물은 마이페이지 → 부동산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매물을 클릭하여 상세페이지에서 상단의 수정버튼을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 2. 부동산 매물은 꼭 기업회원만 등록이 가능한가요?
  • 아닙니다. 개인회원도 등록가능합니다.
  • 3. 매물 사진 등록에 대한 규정
  • 1.사진용량이 6MB이상인 경우 사진용량을 줄인 후 등록해주세요.
    2.매물과 상관없는 사진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3.광고성 문구가 포함된 사진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4.임의로 수정된 사진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
    5.저작권이 있는 사진을 등록하실 경우 삭제 될 수 있습니다.
  • 4. 유사매물등록이 무엇인가요?
  • 기존에 올렸던 매물과 같은 정보로 매물을 올릴때 간편하게 등록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등록 시에 선택한 매물과 같은 정보가 입력 되어 있어, 다른 부분을 수정하여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단, 유사매물등록 한 매물을 또 다시 유사매물등록 기능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 5. 그린 매물은 무엇인가요?
  • 그린매물 캠페인을 통해 등록되는 그린매물은 매물등록자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바른매물을 등록할 것을 약속하고 스스로 검증하여 등록하는 매물로써 검증된 진성매물만을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올바른 매물등록을 유도하여 매물을 찾는 고객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매물을 찾는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최소화하고 매수자(찾는분), 매도자(파는분). 중개자간의 신뢰를 회복하여 믿고 거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시행되는 캠페인입니다.
    또한, 매물을 등록하시는 분 뿐만 아니라 찾으시는 분도 적극 참여하셔서 잘못된 정보는 매물신고를 통해 조정하도록 유도하여 매물을 찾는 다른분들에게도 잘못된 정보가 전달되지 않도록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 6. 진행, 미결제, 마감, 보관, 신고 매물은 무엇인가요?
  • [진행]
    매물이 현재 nzine 부동산 메뉴에서 리스트에 노출 되는 상태임을 뜻합니다.

    [미결제]
    매물에 대한 결제를 하지 않은 상품을 뜻합니다. 결제를 하지 않으면 리스트에 노출 되지 않으며,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마감]
    마감이 된 매물을 뜻합니다. 게재기간이 종료 되어 마감이 되거나, 사용자가 마감을 한 매물입니다.
    180일이 지나면 자동삭제되므로 삭제를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보관상태로 수정해야 합니다.

    [보관]
    부동산 매물 리스트에는 노출 되지 않으나 등록자가 확인 가능한 상태입니다.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으며, 추가 조작을 통해 다시 게재할 수 있습니다.

    [신고]
    타 사용자에게 신고 당한 매물일 경우 신고 매물이 됩니다.
  • 7. 등록 한 매물이 보이지 않습니다
  • 한 계정당 검색에 노출 되는 매물은 최신등록순으로 200건으로 제한됩니다.

    마이페이지 → 부동산 메뉴에서 검색제한 [등록/해제]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 8. 마감시킨 매물이 보이지 않습니다.
  • 게재기간이 종료되어 마감되거나 사용자 조작으로 마감 된 매물은 180일 동안 마이페이지 → 부동산 → 마감 탭메뉴에서 확인 가능하지만 18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이를 원하지 않으시면 마감 탭에 있는 매물 왼쪽의 체크박스를 선택 한 뒤 하단의 [보관] 버튼을 눌러 보관상태로 변경해주어야 합니다.
  • 9. 단지스폰서/매물스폰서가 무엇인가요?
  • [단지 스폰서]
    1.특정 단지에 높은 광고효과를 원하는 중개업소 상품
    2.가입 단지의 매물리스트 최상단에 전용배너와 매물 노출
    3.추천 매물 중 10건 랜덤 노출(2개 업체 입점시 5건씩 노출)

    [매물 스폰서]
    1. 읍/면/동 단위에 광고 효과를 원하는 중개업소 상품
    2.가입 읍/면/동의 매물리스트 최상단에 전용배너와 매물 노출
    3.추천 매물 중 10건 랜덤 노출(2개 업체 입점 시 5건씩 노출)
  • 10. 고급 중개업소와 매물회원은 무슨 차이가 있나요?
  • [고급중개업소]
    12개월 단위로 판매되는 상품이며,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1.중개업소 전용 홈페이지 제공
    -다양한 홈페이지 디자인 제공 및 간편한 변경등록
    -nzine 부동산에 200건의 일반매물 등록 가능

    2. 모바일 홈페이지 제공-모바일 반응형 홈페이지 제공
    -모바일에서도 등록된 매물 확인 가능

    3.nzine 부동산 중개업소 등록
    -nzine 부동산 서비스 내 중개업소 목록 등록
    -중개업소 소개 및 매물 목록 제공(홈페이지 링크)
    -부동산 홈의 추천 중개업소 랜덤 노출

    4. 다양한 부가 서비스
    -고객 문의를 위한 SMS서비스 제공
    -홈페이지 내 배너 광고 등록
    -전단광고를 위한 매물 전단지 출력 기능

    [매물회원]
    부가서비스 없이 다량의 매물 등록 및 관리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12개월 상품만 존재하는 고급 중개업소와 달리 1개월,3개월,6개월,12개월 단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시/군/구 단위 이하 매물 검색리스트에 일반 매물 등록-일반매물 100건 등록 가능
  • 11. 프리미엄/스페셜/일반 매물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 [프리미엄 매물]
    1.부동산 홈 상단 매물사진+박스형태로 광고 노출
    2.검색 리스트 상단 우대매물 동시 등록

    [스페셜 매물]
    1.부동산 홈 중앙 박스형태로 광고 노출
    2.검색 리스트 상단 우대매물 동시 등록[우대 매물]검색 리스트 시/군/구 이하 상단 우대매물 노출[일반 매물]검색 리스트 시/군/구 이하 매물 노출
  • 12. 옵션 상품이란?
  • 옵션 상품은 상품을 눈에 잘 띄일 수 있는 상품입니다.
    -진한글씨, 빨간글씨 두 가지가 있으며 상품이 표시되는 타이틀에 적용됩니다.
  • 13. 중개회원 가입 및 가입유형은 어떻게 하나요?
  • 1. 회원가입시, 기업회원으로 가입합니다.
    2.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메뉴에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3.탭메뉴의 중개업소 신청을 클릭합니다.
    4.중개업소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한 뒤, 중개업소 전환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14. 지면신문과 엔진 사이트 동시에 올릴 수 있나요?
  • 고객센터를 통해 대행 등록을 진행 할 경우, 동시에 광고 게재가 가능합니다.
    ☎ 043-222-1236

    ※ nzine 사이트에서 진행 하실 경우에는 줄광고신청과 매물을 따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 15. 사업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기업명,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번호를 변경하시려면 사업자등록증 사본(변경된 등록증 사본)을 팩스(043-221-8081) 또는 이메일(nzine@nzine.co.kr)로 보내주세요.

    ※발송 시 가입하신 기업회원 "아이디"와 "기업정보변경"이라고 꼭 기입하셔야 합니다.
대표번호 : 043-222-1236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시 전화주세요.